정보·후기/숙소후기

[제주 숙소] 협재해수욕장 바로 앞 '블루스프링부띠끄호텔'

hoona_후나 2023. 3. 4. 11:00
반응형

협재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블루스프링부띠끄호텔

 

<내돈내산 리뷰>


블루스프링부띠끄호텔 위치 및 안내

  • 위치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30
  • 입실 15:30 - 퇴실 11:00

 

 


블루스프링부띠끄호텔 객실 

  • 슈페리어 트윈 

객실은 워낙 다양해서 제가 이용한 방은 슈페리어 트윈입니다.

7월에 이용했고, 준성수기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2박 250,000원에 이용했습니다. 

당시 다른 숙소 가격에 비하면 저렴하고 위치도 좋아서 예약했습니다. 

 


블루스프링부띠끄호텔 객실 리뷰

그야말로 가성비에서 가만 남은.. 가격만 남은 곳이라 할 수 있지만 위치는 단연 최고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걸어서 협재의 모든 핫플이 접근가능합니다. ㅋㅋ 

지난 리뷰로 써드린 수우동도 약간 거리는 있지만 걸어서 15분 내외였던 것 같습니다. 

워낙 유명한 카페 호텔 707도 걸어서 바로 앞이고요, 협재 해수욕장도 바로 앞 협재 먹을 곳 찾으시면 다 걸어서 가실 수 있을 겁니다.

 

제가 여기 숙박하면서 그 점이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워낙 더운 여름이였어서 그냥 돌아다니다가 더우면 에어컨 좀 쐬고 쉬다가 나가고 그랬어요. ㅋㅋ 

 

혼자 여행으로 방문했고 에어비앤비가 사실상 생각보다 저렴하지 않고 게스트하우스도 묵질 않다 보니 가성비 챙기면서 그냥 혼자 머리 누울 곳 찾다가 묵게 되었습니다. ㅋㅋ 

 

혼자 여행할 때, 너무 골목으로 숙소 잡게 되면 저는 밤늦게 까지 혼자 놀다 들어가는 편이라서 무섭더라구요. 

애월에서 혼자 여행할 때 묵었던 숙소가 골목에 있었는데 길거리에 대형견 한마리가 숙소 가는 길에 쫓아왔는데 물어뜯길까 봐 걱정했던 기억도 있어서 ㅋㅋ 큰 길가에 있는 여기가 하여튼 위치는 최고입니다. 

그리고 숙소 1층에 편의점이 있어서 아무때나 먹고 싶은 거 사고 싶은 거 사러 가면 됩니다. 

 

주차는 숙소앞에는 한대? 정도 할 수 있고요. 바로 앞이 또 협재해수욕장 주차장이라서 그냥 그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여기서부터는 단점을 적기 시작하겠습니다. 

가격만 남은 이곳.. ㅋㅋㅋ 솔직히 후기가 호불호가 너무 심해서 일관적이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운 좋으면 컨디션 좋은 방 걸리겠지 하고 예약했고, 

방은 제가 일일이 찍지를 않았어요 후기 남길 계획은 없었어서 링크를 첨부해 드릴게요.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절대 사진과 같은 분위기는 아니고요 어느 정도 세월의 흔적이 있습니다. 

방은 그럭저럭 사용할만했습니다. 저는 화장실이 좀 컨디션이 안 좋았고 줄눈이나 이런데 곰팡이 조금이랑 물때가 있었어요. 욕조도 있는데 욕조는 사용하기 깨끗하진 않은 것 같아서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정말 방 쓰면서 깨끗하다고 생각한 적은 없습니다.. ㅎㅎ 

오션뷰 방은 후기를 보니 너무 훤히 다 보여서 부담스럽다는 후기가 있더라고요. 그래도 오션뷰가 제일 이쁠 것 같아요. ㅋㅋ 오션뷰가 정말 좋아서 오션뷰 후기 보시면 다들 평이 좋습니다.

저는 쪽창으로 쪼그만 하게 바다가 보였습니다. ㅋㅋ 

아 그리고 에어컨이 안 나온다거나 티비가 안 나온다거나..ㅋㅋㅋ 그런 후기가 있는데 저는 티비가 안나왔어요.

안보니까 패스..

 

요새 후기를 보니 누가 문을 따고 들어왔다. 아침에 갑자기 객실 안에 있는데 청소하시는 분이 들어왔다 등등 극악의 후기가 몇 개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전 그 정도로 극악으로 묵고 오지 않았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방 컨디션보다는 거리가 중요하시다면 이곳에서 묵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냥저냥 쓰고 왔던 숙소입니다. 

숙소에 큰 뜻 없으시다면,

위치로만 보자면 전 혼자 여행하기 너무 좋았던 곳입니다! 

 

 

 

[제주 맛집] 협재 자작냉우동 맛집 '협재수우동' + '우무'

제주도 협재에 위치한 냉우동 맛집 협재수우동 협재수우동 위치 및 안내 위치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협재1길 11 영업시간 : 10:30~17:0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hooni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