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후기/숙소후기

[고성 숙소] 오션뷰가 이쁜 숙소 '소노하임'

hoona_후나 2023. 2. 25. 11:00
반응형

고성 청간해변에 위치한 소노하임입니다. 

 

<내돈 내산 리뷰>

 


소노하임 위치 및 안내

  • 위치 : 강원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해변길 33
  • 입실 15:30 - 퇴실 11:00
  • 바닷가, 풀빌라, 스파, 해수욕장, 개별바비큐, 데크, 와이파이, 수영장

 

 

고성 청간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서 오션뷰가 정말 인상적인 숙소입니다. 

오늘 오션뷰 얘기 오천만번 할 예정입니다. ㅋㅋ

 


 

소노하임 객실

  • DELUXE : 170,000~300,000
  • SUPERIOR : 200,000~330,000
  • LUXURY : 230,000~360,000
  • VIP : 260,000~390,000

 

저는 LUXURY 객실을 이용했습니다. 

모든 방은 2인 기준이라 인원 추가 시 2만원 추가됩니다. 

 

비수기에 방문해서 객실비 26만원, 바베큐 2 / 인원추가 2 발생하여 30만원에 객실 이용했습니다. 

 

제가 왜 럭셔리룸 했는가에 대해 여러번 생각해 본 결과, 아마 당시 그냥 수페리얼룸이 없어서 인 것 같습니다. 

디럭스룸만 개인 스파가 없고 나머지는 객실마다 다 있어서 그냥 저렴한 방 순으로 있는 객실 이용하시면 될 듯합니다. 

(어차피 2인 기준이라 더 좋은방을 한다 해도 인원추가 시 비용이 발생하니까요.. ㅎㅎ )

 

그리고 맨 윗층에 수영장도 있습니다! 


객실 소개

숙소 내부는 심플한 요즘 감성에 맞는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입니다. 

사진만큼 세련되진 않았는데요 . ㅋㅋ 뷰가 다한 집이라 패스 

 

숙소 내부도 깨끗합니다. 

다만 연식이 좀 있는 것 같은 깨끗함의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라 깨끗하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ㅋㅋ 

숙소는 복층이라서 침대는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소노하임 숙소 내부
소노하임 숙소 내부

 

테라스는 두칸으로 나뉘어있는데, 

처음 나가면 스파욕조가 있고 한번 더 나가게 되면 테라스에 개인 바베큐를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테라스로 나가면 미친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테라스에서 보이는 뷰에요 진짜 멋있죠.. 

다음에 날 좋을 때 꼭 다시 방문 해봐야겠어요. 

 

소노하임 숙소 뷰
소노하임 뷰

 

 

바로 앞에 위치한 청간해변은 또 한번 걸어봐 줘야겠죠?

근데 맨발로 걸을 곳은 아닙니다. ㅋㅋ 

고운 모래가 아니라 거의 자갈 수준이라 발 지압되는 그런 느낌이에요 ㅋㅋ 

슬리퍼 신고 있어서 벗기도 신기도 뭐 했답니다. ㅋㅋ 

 

스파욕조에는 물이 담겨 있고 덮개가 씌워져 있어서 이용하실 때 열어서 사용하시면 되고 

잘 데워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노래 틀어놓고 맥주 마시면서 스파를 즐기면 또 꿀맛이죠. 

하고 낮잠 한 잠 했습니다. 여기 와서 힐링 제대로 하고 간 것 같습니다. ㅋㅋ 

 

소노하임 스파

 

 

 

바베큐는 해가 진 뒤에 하지 마시고 꼭 노을이 질 즈음 하시기 바랍니다. 

진짜 뷰 보면서 먹는 맛은.. 맛이 배가 되는 맛이에요.

개인적으로는 바베큐 할 수 있는 곳을 예약할 때는 편안히 오래오래 즐기고 싶은 생각이어서 

개인 바베큐가 가능한 곳으로 합니다. 

지금 숙소처럼 테라스에서 할 수 있는 곳으로요! 

 

바베큐 재료는 근처 마트에서 샀고 

해변가 쪽으로 가시면 가리비 직판장이 있어요 거기서 바베큐 할 가리비도 구매했습니다. 

안 샀으면 후회할 뻔했어요. ㅋㅋ 

 

아 그리고 옆방이랑 테라스 쪽이 벽으로만 나뉘어 있어서 서로 좀 시끄럽지 않을까 싶었는데 

전혀 안 시끄럽고 서로 하는 말소리도 아무것도 안 들렸던 것 같아요. ㅋㅋㅋ 

 

숙소에만 있어도 하루가 후딱 가는 그런 곳입니다. 

 

소노하임 바베큐
소노하임 바베큐

 

리뷰

먼저 도착하시면, 카페가 있어서 커피도 이용하실 수 있고요. 

내려놓은 원두가 무료고 아마 커피종류를 드시고 싶으시면 사셔야 할 거예요.

그리고 조식도 되니 참고하세요! 

 

뷰도 좋고 한적한 숙소입니다. 

연인이나 가족들끼리 가기 너무 좋은 숙소예요.

전 부모님과 갔는데 아직까지도 너무 좋은 숙소였다고 회자될 만큼 

뷰가 행복한 숙소였습니다. 

 

고성에 갈 일이 있다면 다음에 또 가고 싶을 만큼 좋은 숙소입니다! 

 

곧 날씨가 풀리면 딱일 것 같아요! 

 

아, 그리고 편의점이 굉장히 일찍 닫는 편이라서 사고 싶은 게 있다면 밤에 가지 마시고 저녁쯤 후딱 다녀오시길 바라요.. ㅎㅎ 

수페리얼룸이랑 럭셔리룸 같은 경우는 한시간 일찍 입실이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