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후기/숙소후기

[제주 숙소] 제주시 - '그랜드 하얏트 제주' 통창뷰가 멋있는 호텔

hoona_후나 2023. 3. 18. 09:00
반응형

제주시에 위치한 5성급 호텔 그랜드 하얏트 제주

 

<내돈 내산 리뷰>

 

Contents

  1. 그랜드 하얏트 제주 위치 및 안내
  2.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객실유형 및 예약
  3.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객실
  4. 그랜드 하얏트 제주 시설
  5. 그랜드 하얏트 제주 주변 갈만한 곳
  6. 그랜드 하얏트 제주 총평

1. 그랜드 하얏트 제주 위치 및 안내

  • 위치 : 제주 제주시 노연로 12 그랜드 하얏트 제주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 체크인 - 15:00 / 체크아웃 - 11:00

 

 


2.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객실유형 및 예약

  • 객       실 : 65㎡ 킹룸
                     65㎡ 트윈룸
  • 스위트룸 : 130㎡ 그랜드 스위트 
                      130㎡ 코너 스위트 
                      195㎡ 디플로매틱 스위트 
                      260㎡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은 위와 같이 나뉘어 있습니다. 

저는 65㎡ 트윈룸 예약했습니다. 

 

예약은 N호텔 제휴 시크릿몰에서 했습니다.

7월 방문했고 437,000원에 예약했습니다. 

룸서비스 50,000원 가량 필수로 사용해야 된다고 들었던 것 같습니다. 

(왜 사용해야되지..? 했는데 아직도 뭐 때문이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3.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객실 - 65㎡ 트윈룸 시티뷰

특이하게 룸 앞에 방 면적들이 이렇게 다 쓰여져 있는지.. ㅋㅋ 

그만큼 방이 넓다는 걸 주장하고 싶으셨나

 

정말 다른 5성급 일반룸에 비하면 객실이 엄청 넓습니다. 

화장실과 침대 공간을 제하더라도 테이블 두개가 더 들어간 공간이니 엄청 넓죠..?

바로 전날 묵었던 객실이 히든클리프였어서 그런지 방 크기가 더 비교 됐습니다. ㅋㅋ 

(히든클리프도 작지 않았음)

제가 분명 사진을 많이 찍어 뒀는데 용량때문에 삭제를 했는지 없네요. ㅠ 

 

제가 찍은 몇가지 사진이랑 홈페이지 사진 참고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우선 객실 종류 중에는 오션뷰 시티뷰 두 가지 중에 한 가지 선택하면 됩니다. 

바다 실컷 보기도 했고 오션뷰가 더 가격대가 나가기도 해서 시티뷰 선택했는데요.

시티뷰도 절대 실망하지 않으실 거에요. 

고층에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시원한 하늘과 함께 제주시가 내려다 보입니다. 

저녁에도 야경보는 맛이 있었습니다. 

바다가 없어도 시원 시원해서 좋더라고요.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객실 내부

 

 

출처) 그랜드 하얏트 제주 홈페이지

 

진심으로 홈페이지 사진이랑 똑같습니다. 크기도 이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진짜 넓은 객실이 일단 이곳의 최대 장점인 것 같습니다. 

중국인을 겨냥한 호텔 답게 중국어가 꽤 있고.. ㅋㅋ 영어번역보다 중국어가 더 많은 것.. 

그리고 레드 포인트 객실이라는 것 .. ? 
별 생각은 없었는데 같이 갔던 일행이 그런느낌이 물씬 나서 좀 그렇다 하더라고요.

전 괜찮았습니다. 

새거충이라 전부 깨끗해서 그냥 좋았어요. 

 

어메니티는 발망입니다. 

칫솔도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에 세면대가 두 개라서 각자 준비하기도 좋았습니다. 

샤워실이랑 화장실이랑 따로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출처) 그랜드 하얏트 제주 홈페이지

 

 

+ 생수 4개 네스프레소머신, 커피캡슐도 4개 있습니다.(무료) 

 

4. 그랜드 하얏트 제주 시설

호텔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은 워낙 방대해서 

네이버 설명을 참고 삼아 적어드리겠습니다. 

"14개의 레스토랑과 바, 8층 풀데크, 38층 스카이데크를 비롯해 K패션 쇼핑몰, 2개의 스파, 마이스 등 매머드급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라고 되어있습니다. 

 

잠잘 때만 들어오다 보니 뭐가 있는지는 크게 모르겠네요.. 

제가 이용했던 숙박이 조식도 무료였는데 다음날 비행기표를 일찍 예매해서 

조식조차 실패.. ^^ 다음에 간다면 좀 더 상세한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제가 원래 시설 이용하려고 알아봤던 것 중에는 38층 포차 이용해보려 했는데 이용을 못했네요.. 

 

  • 룸서비스 : 50,000정도인가 이용을 했어야 된다고 해서 방에서 편하게 먹을 겸 이용했습니다. 저는 밖에서 계속 먹다 들어와서 그냥 주류랑 함께 즐길 메뉴들로 선택했고 대부분 메뉴당 15,000~ 30,000원 대 메뉴로 먹었습니다. 
    뭐 먹었는지 아무리 떠올릴려고 해도 생각이 잘 안 나네요. ㅎㅎ 치킨텐더 같은 거랑 샐러드는 먹었었던 것 같은데 
    한번쯤 시켜서 드셔보세요 그렇게 부담스러운 가격대는 아니라서 괜찮으실 겁니다. 
    음식 맛은 전부 그냥 그랬던 것 같습니다. 먹으면서 맛있다고 생각되는 메뉴는 딱히 없었습니다. 
  • 야외 풀데크 : 대 충격의 야외 풀데크 세상 살면서 야외수영장 이렇게 깊게 만든 곳은 또 처음 봤습니다. ㅋㅋ 
    들어갈 때는 음~ 120cm? 그렇군 이랬는데 생각해 보면 몸이 120은 다될 것이고 목이랑 머리 길이까지 알아챘어야 하는데 ^^.. 들어가자마자 깜짝 놀라서 거의 까치발로 걸어 다녔습니다. 머리를 적시는 건 제 계획에 없었어서..ㅋㅋ (나만 깊었나.. 깊었다는 후기가 별로 없네요.)
    제주라 한여름이여도 바람이 많이 불어서 온수풀이 괜찮았습니다. 

 

좌) 룸서비스 , 우) 야외풀데크 | 출처: 그랜드 하얏트 제주 홈페이지 

 

4. 그랜드 하얏트 제주 주변 갈만한 곳

제가 직접 갔었던 곳입니다. 

여기도 차타고 가야 되긴 하는데 20 - 30분 더 운전해서 갈만한 곳 말고 진짜 근처인 곳입니다. 

  • 노형슈퍼마켙 제주 제주시 노형로 89에 위치한 미술관입니다. 
    주차공간도 넉넉한 곳입니다. 인터넷에서 할인된 티켓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방문하기 전에 구매하시면 될 듯합니다! 
    노형슈퍼마켙은 다양한 미디어 아트와 볼거리가 전시된 곳입니다. 
    도입부에 슈퍼마켓에서 다른 공간이 열리는 것으로 시작되는데 스토리도 신선하고 괜찮았습니다. 
    들어가시면 일반적으로 아시는 미디어 아트들이 있어서 사진 찍으면서 감상하시면 됩니다. 
    제주도에서 한 번쯤 들르기 괜찮은 곳 같습니다. 
노형수퍼마켙

 

5. 그랜드 하얏트 제주 총평

제가 갔던 호텔 중 일등 (신라 안 가봄ㅋㅋ)
홈페이지에도 계속 있는 소린데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탠더드 객실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이 정도 규모의 스탠더드 객실은 어디 가서 보기 힘들긴 할 것 같습니다. 

 

신축한 지 얼마 되지 않은 호텔이니 만큼 연식이 안 느껴지는 내부가 너무 좋았습니다. 

밖으로 보이는 뷰도 통창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제주시내? 에 있다 보니 보통 여행 오셔서 이쪽에서 여행을 하는 분들은 많지 않으니 위치가 흠이면 흠이라고 할 수 있을 듯싶습니다. 

제주도 가면 정말 다시 갈 호텔 중 한 곳인 그랜드 하얏트 제주 리뷰였습니다. 

 

다음 제주도는 파르나스를 가는 것이 제 목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