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전국맛집

[파주 맛집] '업스테어키친' - 파주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hoona_후나 2023. 4. 10. 07:00
반응형

파주 운정신도시에 위치한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업스테어키친 - (맛있는 녀석들, 미운오리새끼 방송)

 

[내돈내산 리뷰]

 

CONTENTS

  1. 업스테어키친 위치 및 안내
  2. 업스테어키친 메뉴
  3. 업스테어키친 음식 - 살치살 스테이크, 새우토마토파스타
  4. 업스테어키친 총평

1. 업스테어키친 위치 및 안내

  • 위치 : 경기 파주시 청암로17번길 35 403호
  • 영업시간 : 11:30 ~ 21:30 (라스트오더 : 20: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는 건물 주차장도 있지만 주차 램프가 하나만 있고 양방향으로 진출입이 불가능합니다. 

굉장히 협소해서 불편할 수 있습니다. 

가게에서도 건물 인근 공영주차장에서 주차하는 걸 추천합니다. 


2. 업스테어키친 메뉴

  • 살치살 스테이크 300g : 45,000
  • 새우토마토파스타 : 21,000

메뉴 이미지 첨부해드립니다.

 

업스테어키친 메뉴

 


3. 업스테어키친 음식 - 살치살 스테이크,  새우토마토파스타

 

파주에 놀러 가려고 점심 음식집 찾다가 여기 네이버 평점이 4.66이더라고요. 

음.. 맛집이겠다 싶어서 왔습니다. 몰랐는데 방송에도 나왔었나 봐요. 

 

우선 이 가게 네이버 설명을 빌려서 얘기드리자면,

한식 식재료를 이탈리안 조리법과 접목시켜 신선하고 맛있는 공간입니다.

라고 되어있습니다. 

 

실제로 메뉴도 보시면 가자미미나리파스타 같이 특이한 메뉴가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갔을 때는 11시 40분쯤 도착해서 오픈시간이라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는데 항상 웨이팅이 있다고 하니 예약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알록달록 약간 귀엽기도 한 느낌입니다. 

오픈 키친형태로 되어 있어서 음식 하시는 게 보이고 주방이 엄청 깨끗해 보였습니다. 

창 밖이 테라스라서 시원하게 외부 공간이 보입니다. (어차피 뷰가 상가 건물입니다.)

 

살치살 스테이크, 새우토마토파스타

 

진짜 진짜 제가 오랜만에 가본 파스타, 스테이크 가게 중에 1등 ㅋㅋ 

파스타가 먼저 나왔는데 일단 파스타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새우토마토파스타를 주문했고요. 

일반 토마토소스로 만든 맛이 아니고 진짜로 토마토 그 자체의 맛? 거기에 약간 소금 후추 간이 된 것 같은 맛이어서 너무 제 스타일이었고 면도 맛있었습니다. 

새우도 많이 들어있고 가지를 좋아하는데 안에 가지 있는 거랑 루꼴라도 많이 들어있어서 먹는 동안 부족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살치살 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엄으로 주문했습니다. 

살치살 자체가 엄청 부드러운 살은 아니기 때문에 미디움 레어하는 게 좋겠다라고 생각했어요. 

그릇도 뜨겁게 나와서 열로 더 익기 때문에 미디엄 레어로 드시면 좋을 듯해요! 

스테이크는 당연히 맛있었고요. 

홀그레인 머스터드 소스 먹자마자 오 이건 만드셨나 본데? 했더니 메뉴판 집 와서 보니까 수제더라고요. 

역시나.. 홀그레인 머스터드 다른 데서 먹은 거랑은 다르게 약간 더 상큼하면서 달달한 맛? 그냥 퍼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ㅋㅋ 강한 소스 맛이 아니라서 맛있었어요. 

브로콜리도 약간 소금간이 되어서 구워져 있는데 맛있었고 감자도 맛있게 구워져서 맛있었습니다. 

설명에 오리기름에 구운 감자라고 하네요..? 

 

스테이크 미디움

 

미디엄 레어 굽기 보시라고 마지막으로 첨부합니다.. ㅎㅎ 

 


4. 업스테어키친 총평

오랜만에 너무 맛있게 먹고 온 파스타, 스테이크 가게입니다. 

파주에 갈 일이 또 있는데 다음에 가게 되면 또 가려고요. 

 

재료 본연의 맛을 참 잘 살리는 집인 것 같고 

음식들이 너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부르스케타라고 빵에 각종 재료를 얹어 먹는 요리라고 하는데 

이것도 맛있다고 하네요.

두 가지 메뉴 먹었지만 여기는 다른 메뉴도 참 맛있겠다 싶었어요. 

 

사람 많을 때 가면 요리 나오는 시간이 조금 걸리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 가게가 4층인데 건물 엘리베이터가 작동이 안 됩니다.. 

얼른 고쳐지길.. ☆ 층마다 층고도 높은 지 올라가다 진이 빠졌네요. ㅋㅋ 

 

파주 놀러 가서 예쁜 건물이나 뷰를 볼 수 있는 식당은 아니지만 정말 맛있으니 한번 들려보세요. ㅎㅎ 

(일산에도 지점이 한개 더 있다고 합니다.)

 

이상 업스테어키친 리뷰였습니다. 


의정부 카페 | 아나키아 ▼

 

[의정부 카페]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카페 '아나키아'

의정부에 위치한 카페 '아나키아' 아나키아 위치 및 안내 위치 : 경기 의정부시 잔돌길 22 영업시간 : 09:30 ~ 22:30 (라스트오터 22:00) 휴무 없음 단체석, 주차, 포장, 남녀 화장실구분, 장애인 편의시

hooni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