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전국맛집

[제주 맛집] 월정리/구좌 딱새우커리 맛집 '모닥식탁'

hoona_후나 2023. 3. 14. 10:00
반응형

 월정리 / 구좌에 위치한 정갈한 카레 맛집 모닥식탁 (혼밥 추천)
+ 수요미식회 맛집

 
<내돈 내산리뷰>
 

Contents

  1. 모닥식탁 위치 및 안내
  2. 모닥식탁 메뉴
  3. 모닥식탁 내부
  4. 모닥식탁 음식
  5. 모닥식탁 총평

1. 모닥식탁 위치 및 안내

  • 위치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한동로 136
  • 영업시간 :  10:00 ~ 15:00 매주 월요일 휴무(라스트오더 15:00)
  • 주차, 무선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주차자리는 식당에 넉넉하게 있는 편입니다. 
차량 없이는 접근하기 힘든 위치입니다.
제가 묵었던 플레이스 캠프 제주에서 약 3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2. 모닥식탁 메뉴

  • 돌문어커리 : 15,000
  • 딱새우토마토커리 : 15,000
  • 감귤바질 아이스크림 : 7,000
  • 모닥에이드 : 6,000

 

간단한 메뉴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딱새우 커리는 약간 매콤한 커리입니다.

3. 모닥식탁 내부

네이버 설명에 정갈한 커리 식당으로 적어놓으신 것처럼
정갈한 분위기가 흠씬 느껴지는 인테리어입니다.
화이트 톤의 깔끔한 가게 입니다. 가게도 깨끗합니다.

천장이 유리로 되어 있어서 비올 때가면 그것대로 운치 있고 좋았습니다.

 

웨이팅 한적은 없습니다.
제가 보통 방문할 때 11:00 ~ 12:00 쯤 방문했었는데요.
그 이후에 오시면 웨이팅 하는 분들이 꽤 있었습니다.

내부 글인데 외부사진 밖에 없네요.. 일단 이거라도 첨부해 드릴게요.

 

모닥식탁 외관

 

4. 모닥식탁 음식

제가 제주도 갈 때마다 방문한 곳입니다. 
혼자도 가보고 친구랑도 가본 맛집입니다!

딱새우 커리는 먹어봐서 항상 다음에는 돌문어커리 먹어야지 하는데
숙취 때문에 매콤한 게 당겨서 딱새우 커리밖에 못먹어 봤네요. ㅋㅋ

모든 커리 메뉴는 샐러드가 포함되어 나옵니다.
샐러드 정말 건강한 맛 채소들 사이로 귤이 몇 개씩 들어있습니다.
새콤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딱새우토마토커리 진짜 맛있습니다.
약간 매콤한 맛이 납니다.
딱새우가 약간 적은데? 싶을 수도 있는데 전혀 부족하지 않습니다. 먹다 보면 딱 적당한 양이에요!
딱새우도 굉장히 오동통하니 실해서 맛있었습니다.
카레 맛도 정말 맛있습니다. 크림소스가 쪼금식 올라가 있어서 부드러운 맛이 납니다.
플레이팅도 진짜 이쁘게 해 주셔서 사진 찍을 맛이 나는 그런 곳이에요.
보기도 좋고 먹기도 좋고..

 

모닥식탁 딱새우커리

 


후식으로는 감귤 바질 샤베트를 먹었습니다.
굉장히 건강한 상큼한 샤베트 맛입니다.
시큼 새콤한 맛을 잘 못 드시면 많이 시큼할 수 있어요.
감귤이랑 바질이 잘 어우러져서 바질향이랑 감귤의 상큼한 맛을 볼 수 있는 샤베트입니다.
전 정말 이런 상큼한 맛 좋아해서 잘 먹었습니다.

 

모닥식탁 감귤바질 샤베트



5. 모닥식탁 총평

맛도 분위기도 정갈한 커리 맛집입니다.
딱새우만 먹어봐서 다음에 가면 꼭 돌문어도 먹어볼 거예요..
정말 맛있는 커리 집이라 꼭 가보세요.
(후기 몇 개 보니 딱새우가 더 맛있다고 하긴 하네요!)

제주에 놀러 가서 점심으로 딱 좋은 메뉴입니다.
영업도 점심때까지만 하시네요.
웨이팅도 주차가 바로 앞이라 차에서 기다리시다 보면 금방 빠질 것 같습니다.
회전율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월정리 쪽으로 여행 일정이 있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혼밥 하러 오는 분들도 있어서 (저도 혼밥함) 혼밥 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이상 모닥식탁 리뷰였습니다.


+ 주변에 갈만한 곳

 

오브젝트 선흘점

 

 

 

 


월정리에서 묵으실 예정이거나 월정리에서 함덕으로 이동 중이시라면 추천드립니다!
따로 리뷰를 작성할 만한 곳은 아니고 제가 소품샵을 굉장히 좋아해서 여기도 2번 정도 방문한 곳입니다.
이너피스퀘어, 다이노탱 등등 유명한 소품판매하는 곳들이 입점한 곳이라서 괜찮고 귀여운 소품이 많고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없는 제주도 상품들도 있어서 구경하시면 재밌으실 거예요.
저는 여기서 이너피스퀘어 해녀, 멍게 키링 이런 것들 구매했었어요. 
잘 부서지니 조심하세요.
매주 수요일 휴무라고 합니다!

 







 
성산 숙소 | 플레이스캠프제주 ▼

 

[제주 숙소] 성산 - 혼자 여행자를 위한 숙소 '플레이스 캠프 제주'

제주도 성산에 위치한 혼자 여행하는 사람들을 위한 숙소 플레이스 캠프 제주 contents 플레이스 캠프 제주 위치 및 안내 플레이스 캠프 제주 외부 플레이스 캠프 제주 내부 플레이스 캠프 제주 방

hooni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