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전국맛집

[속초 맛집] 속초 포차거리 술집 '용신포차'

hoona_후나 2023. 3. 8. 11:00
반응형

속초 포차거리에 위치한 오션뷰 술집 용신포차

 

<내돈 내산 리뷰>


용신포차 위치 및 안내

  • 위치 : 강원 속초시 영랑해안길 109 용신포차
  • 영업시간 :  16:00 ~ 01:00 (라스트오더 00:30) 매주 수요일
  • 단체석, 포장,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용신포차 메뉴

  • 싱싱 모듬 해산물 : 45,000
  • 모듬조개탕 : 35,000 

 

메뉴는 제가 먹은 것으로 적어드렸습니다. 

홍게탕이나 독도새우 등 싯가에 따라 변동이 있는 메뉴도 있습니다!

 

용신포차 음식 및 내부

포차거리에서 생긴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집입니다. 

유명한 순희네 말자네도 다 가봤었는데요 보통 포차거리는 노포같은 느낌이 폴폴나는게 매력이지만,  

제가 이 날은 낮술을 할 계획이여서 마침 여기가 열려있어서 방문했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리뷰 남깁니다.

 

생긴지는 그리 오래되지 않아서 너무 깨끗한 건 당연하고 화장실도 깨끗합니다. 

2층으로 안내해 주셨는데 무조건 창가로 앉으셔야 됩니다.. 바다 보자마자 감탄했네요. ㅋㅋ 

두번째 손님이라 창가에 앉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 리뷰의 절반이 오션뷰인 것 같은 느낌이네요.. ㅋㅋㅋ

 

주문은 특이하게 큐알 찍으셔서 핸드폰으로 주문하셔야 됩니다. 

부르는 게 빠를 것 같긴한데.. 그렇더라구요. ㅋㅋ 

 

여기서 동해소주를 처음 먹게 되었는데 증류식 소주라 너무 깔끔하니 맛있어서 

여기서 먹게되고 종종 발견하면 먹고있습니다. 

먹을 때마다 취하지만..

 

이 날도 술을 많이 먹은 다음날 방문한지라 해장겸 조개탕을 먼저 시작했습니다. 

국물 시원 깔끔하니 너무 맛있구요. 칼칼한 고추맛도 있어서 개운하게 먹었습니다. 

예상하시는 맛일거에요. ㅋㅋ 안에 들어간 전복도 있고 해서 싱싱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모듬 조개탕

 

먹다가 시간이 좀 지나서 모듬 해산물 시켰구요. 정말 많이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전부 싱싱하고 가리비회 문어숙회..등등 다양해서 맛있었고 전부 비리지 않아서 술안주로 완벽했습니다. 

 

싱싱 모듬 해산물

 

리뷰

제가 모듬해산물이나 조개탕으로 전부 무난한 메뉴들만 먹었지만

전부 신선한 재료였어야 맛있었겠죠. ㅋㅋ 

전반적으로 깔끔한 안주들과 함께하고 왔습니다. 

 

포차거리도 1층에서 바다보면서 시원 시원하게 먹을 수 있지만 

2층에서 광활하게 넓고 시원한 뷰로 바다를 감상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구요. 

좀 깨끗한걸 원하신다 하시는 분들께도 좋을 것 같습니다. 

 

속초가면 정말 다시한번 더 가고 싶은 포차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