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인천맛집

[인천 맛집] 송도 와규 맛집 '화룽'

hoona_후나 2023. 2. 26. 11:00
반응형

송도에 위치한 와규 맛집 '화룽'

 

<내돈내산 리뷰>


화룽 위치 및 안내

  • 위치 : 인천 연수구 하모니로 158 송도타임스페이스 B동 지하 1층
  • 영업시간 :  11:30 ~ 24:00 (라스트 오더 23:30)  휴무 없음
  • 주차,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단체석

 

 

근처에 인천대입구역이 위치하여 역 1번, 4번 출구에서 건너오시면 됩니다! 


화룽 메뉴

단품 고기 메뉴도 많지만 메인으로는 세트메뉴 위주로 판매하고 계십니다. 

 

  • 와규 커플세트 : 69,000
    (꽃살 + 부채살 + 알치마살 + 랜덤 320g) (2인)
  • 와규 프렌드세트 : 109,000
    (꽃살 + 부채살 + 알치마살 + 랜덤 500g) (2~3인)
  • 와규 패밀리 세트 : 149,000
    (등심 + 부채살 + 알치마살 + 랜덤 700g) (3~4인)

 

화룽 프렌드 세트

타임스페이스에 참 다양한 맛집이 생겼는데, 

화룽은 구월동과 주안 쪽에도 가게가 있는 체인점입니다! 

 

아무래도 새로 생긴 지점이라 인테리어는 이곳이 탑인 것 같습니다. 

구월동 갔다가 여기 갔을 때 같은 가게라고 전혀 생각 못했어요. ㅋㅋ

 

가게 인테리어는 조적이 이쁘게 쌓인 분위기 있는 집입니다.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혼잡하거나 시끄럽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화룽 - 내부
화룽 내부

 

커플세트는 양이 적은 것 같고 프렌드 세트는 많은 것 같았으나, 

프렌드 세트를 먹었고 적당했습니다.

두 명 기준입니다! 

 

 우선, 반찬이 진짜 많이 나옵니다. 

같이 찍어 먹을 수 있는 와사비, 소금, 연어알, 고추장아찌 등등 

절대 고기가 질릴 수가 없습니다. ㅋㅋ 

 

같이 싸 먹을 수 있는 것 중에 김도 있어서 

불판에 슥슥 한번 굽고 싸서 먹으면 꿀맛입니다.

 

그리고 화룽의 시그니처라 함은 화분에 담겨 나오는 레몬밤을 같이 먹는 건데요. 

구월점에서는 먹었었는데 송도점은 제가 두 번이나 갔는데 

다른 후기도 다들 먹었던데, 왜 나는 못 먹은 거야! ㅋㅋ 패밀리 세트만 나오나..? 

알 수 없는 일.. 

 

또한 고기랑 같이 먹는 와사비는 화룽에서 만든 건데요 

해초가 들어간 와사비에요 정말 적당히 싸하고 달달한 맛있는 와사비입니다. 

가면 고기랑 엄청 먹는 것 같아요. 

 

고기는 처음에 구워주시면서 

어떤조합으로 먹으면 맛있는지 첫 쌈은 싸주십니다. 

 

마늘도 종지에 기름과 함께 담아주셔서 마늘 러버들이라면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 ㅋㅋ 

 

고기도 진짜 딱 봐도 마블링에 육즙도 가득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소고기를 다양한 맛으로 즐기고 싶으시면 화룽을 추천드립니다. 

 

화룽 - 프렌드세트
화룽 프렌드세트

 

화룽 - 와규
화룽 와규

 

 

외에도 후식도 정말 다양하게 있어요. 

술밥, 계란찜, 냉면 먹었었는데요. 모두 맛있었어서 어떤 후식 선택하셔도 다 맛있을 거예요 

계란침은 치즈가 크게 올라가 있어서 치즈와 같이 고소하게 먹을 수 있고 

술밥은 된장, 고추장 양념? 된장밥? 같은 맛이에요. ㅋㅋ 

 

마지막에 나오시면 아이스크림 냉동고가 있는데요. ㅋㅋ 일반 슈퍼에서 파는 아이스크림이 한가득 담겨있어요. ㅋㅋ 

맛있는 아이스크림 입가심으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ㅋㅋ 

 

리뷰

 

화룽은 회식이나 친구, 연인, 가족 누구와 가도 적합한 맛있는 와규집입니다.

다른 지점에 비해 인테리어도 너무 예뻐서 보기도 좋은 집이에요.

 

또한 와인 콜키지 프리라고 합니다. 

와인이랑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소고기가 먹다 보면 질릴 법도 한데 날치알, 와사비, 김쌈 등등 

조합해서 먹다 보면 질리지 않고 다 먹는 것 같아요. ㅋㅋ 

 

테이블이 무척 넓어서 저같이 목소리가 작은 사람은 세상 민망하긴 한 것 같아요. ㅋㅋ 

조금  큰 소리로 얘기해야 된다는 점. 

 

아마 회식으로 가장 적합한 집 같은데요. 

맛있는 와규가 당길 때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