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인천맛집

[인천 맛집] 구월동 이자카야 '야옹셰프'

hoona_후나 2023. 2. 27. 15:05
반응형

구월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이자카야 '야옹셰프'

 

<내돈내산 리뷰>


야옹셰프 위치 및 안내

  • 위치 : 인천 남동구 문화서로18번길 12 1층 야옹셰프
  • 영업시간 :  17:00 ~ 24:00 매주 월요일 휴무
  • 단체석, 무선인터넷


야옹셰프 메뉴

  • 생연어 사시미 : 27,000
  • 생연어 샐러드 : 25,000
  • 토마토 해물 짬뽕탕 : 23,000

메뉴는 보통 이자카야에서 파는 것처럼 워낙 다양해서 대표메뉴만 몇 가지 적었습니다. 

주종은 일반 주류에서 이자카야답게 하이볼, 사케 등 판매하고 있습니다.

 

야옹셰프 웨이팅

두 번 방문한 곳인데 친구가 요새 웨이팅이 심하다는 말을 믿지 못했지만 

오픈 10분 전에 친구가 먼저 도착했는데 이미 줄이 있었고 겨우 마지막 자리를 앉게 되었다고 해서 

엄청 놀랬네요. ㅋㅋ 

 

구월동에 이만한 조용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집이 없어서 그런 걸까요? 놀랬습니다. 

5시 오픈에 기본 이용시간은 3시간이라서 첫 타임 놓치셨다면 이름 작성하시고 8시쯤부터 이용 가능할 거예요.

확실히 8시쯤 되니 나가야 돼서 테이블이 한차례 비워지더라고요.

 

야옹셰프 - 가게
야옹셰프 가게

 

야옹셰프 생연어 사시미

이 가게의 참 좋은 점은 메뉴 하나 시키면 애피타이저 샐러드부터 마지막 후식까지 나온다는 점인데요.

기본 간단한 찬과 함께 치즈와 과일이 들어간 샐러드를 주십니다. 보통은 치즈, 토마토 발사믹소스 조합인데

요새 딸기 시즌이라 그런지 딸기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는데 서비스로 정말 이것저것 많이 주셔서 

놀랐습니다. ㅎㅎ 이 가게의 매력이 아닐지..

달달 상큼하니 맛있었습니다. 

 

야옹셰프 샐러드

 

생연어 사시미에는 특이한 조합도 나오는데요. 

사과 조림이랑 트러플 소금을 같이 주십니다. 

기본적으로 간장도 나옵니다! 

회 종류를 소금에 찍어먹은 건 처음이었는데 읍 짜! 하다가 씹으면 씹을수록 회의 맛이 더 잘 느껴지는 것 같더라고요. 

사과 조림도 첨 먹는 조합이라 처음 먹는 저는 조금 낯설었어요. ㅋㅋ 

연어사시미를 잘 먹지는 않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또 맛있더라고요? ㅋㅋ

입 깔끔하게 잘 먹었습니다. 

 

야옹셰프 - 생연어사시미
생연어 사시미

 

 

토마토치즈계란말이도 먹었는데 

치즈가 안에서 많이 흘러나온다고 먹을 만큼만 잘라 드시라고 얘기해 주셨습니다. 

모든 메뉴가 제가 가벼운 메뉴들만 선택해서 그런가 몰라도 입이 가볍고 적당히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마지막엔 서비스로 한라봉 셔벗을 주셨는데 정말 디저트로 딱입니다. 

정말 상큼하게 마무리되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새콤하니 맛있었습니다. 

 

 

한라봉 샤베트
한라봉 샤베트

 

리뷰

가게는 좀 협소한 편입니다. 

그런데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으셔서 안락하고 조용히 떠들 수 있는 집입니다. 

 

서비스로 주시는 음식들도 너무 맛있고 친절하셔서 

웨이팅 할 만큼 사람이 많지 않은가 싶습니다. 

요리가 기본적으로 정성이 느껴지는 맛입니다. 

 

제가 지난번에 방문할 때에는 나가사키짬뽕탕이랑 모찌리도후도 먹었었는데 

전부 맛있었습니다. 

어떤 메뉴를 드시더라도 다 괜찮을 것 같아요. 

 

구월동은 약속장소는 항상 구월동이고 오늘은 또 어떤 술집을 가야 되나 고민하게 만드는 곳이죠. ㅋㅋ 

광장은 특히나 번잡스럽고 시끄럽기도 하고요. 

요새는 먹자골목을 많이 가게 되는데, 구월동에 이렇게 조용하고 정갈한 집은 찾기 쉽지 않으니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ㅋㅋ 

화장실은 밖에 있는데 거의 야옹셰프에서만 이용하는 것 같아서 화장실도 깨끗했습니다! 

(구월동에서 화장실도 중요한.. 포인트..)

 

야옹셰프 내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