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인천맛집

[인천 맛집] 구월동 양갈비 맛집 '진1926'

hoona_후나 2023. 2. 18. 08:00
반응형

구월동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양갈비(양고기) 맛집 진1926입니다.

(체인점이라 근처 지점 방문하시면 됩니다.)

 

<내돈내산 리뷰>

 


진1926 위치 및 안내

  • 위치 : 인천 남동구 성말로13번길 15 2층 211호(메인프라자빌딩 2층)
  • 영업시간 :  16:00 ~ 23:00 (라스트 오더 22:00)  휴무 없음
  • 주차(2시간 무료), 예약, 단체석, 남녀화장실구분
  •  

 

인천예술회관역 6번 출구에서 113m 거리에 위치 


메인

  • 양갈비 : 28000
  • 양등심 : 27000
  • 양살치 : 27000

양고기 집이라서 당연히 메인은 양고기 입니다. 

양갈비 외에도 등심과 살치가 있습니다. 

 

다른 메뉴로는 같이 곁들일 수 있는 특선밥, 탕류가 있습니다. 

 

주류가 진짜 다양한 편이라서 소주, 고량주, 맥주, 하이볼, 와인, 사케, 양주 .. 

없는게 없는 편이네요.. 

 

 

양갈비

다녀온지가 조금 되어서 뭘 시켰었는지 살짝 가물가물 하지만 

양갈비양등심 먹었던 거 같아요 .. ㅋㅋ 

(이래서 미루지 말고 재깍재깍 써야하는 것.)

 

원래 라무진을 방문하러 구월동에 왔습니다만.. 

그날 영업을 안하더라구요. ㅋㅋ 왜 나에게 이런 시련이.. 

 

인스타에서 광고를 꽤 많이 봐서 라무진과 비슷한 맛, 분위기 일거 같아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혼잡스럽고 시끄러운 가게를 싫어하다보니 너무 사람이 많은 집을 안 좋아하는데 

이 날은 제가 가게 오픈시간에 가서 같이 간 저희 엄마랑 조용히 먹고 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라무진을 좋아하는 이유도 바테이블 앞에서 고기를 구워 주시고 조용히 먹을 수 있다는 점인데 

이 곳도 참 담소나누기 좋고 먹기 편한 집이었습니다. 

기념일이나 연말 같이 특별한 분위기를 원하실때 가시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

 

양고기 구워주실 때에는 부위에 대한 설명과 어떻게 먹으면 맛있는 지 조합도 추천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특이한 점은 고기와 조합해서 먹을 수 있는 반찬 소스류 등이 다양한 편입니다. 

다만, 조합하여 먹을 수 있는 종류가 너무 많다보니 조금 당황스럽다는 점 .. ? 

고기만 즐겨도 충분할 거 같은데 고기와 먹어야할 치즈.. 난 .. 엄청 좋은 궁합은 아니였다고 생각합니다. 

 

고기는 정말 맛있습니다 ! 어차피 조합 안해서 먹으면 될 일이니까요. ㅋㅋㅋ 

다양한 채소구이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숙주도 한바가지 구워주십니다. ㅋㅋ 

 

진1926 양갈비

 

진1926 양갈비2

 

 

하이볼

주류가 엄청 다양해서 고르기 힘들었어요. ㅋㅋ 

난 모든 술을 사랑하니까 ! 

 

얼그레이 하이볼 맛보기로 한잔 먹고 고량주나 먹을까 하였는데 하이볼만 먹었는데 배가 불러져서 그만 .. 

 

다음에는 와서 고량주 먹을거에요 !

난 고량주 러버니까

고량주 종류도 3가지가 있어서 한번 방문에 2종류씩 조지면서 맛보면 되겠네요.

 

진1926 하이볼

 

 

리뷰

조용하고 구워주기 까지 하는 편한 가게라서 

좋아하지 않을 수 없는 가게입니다. ㅎㅎ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정량만 시켜도 다른 사이드로 먹을 게 넘쳐나다보니 배가 터지고도 남을 집입니다. ㅋㅋ 

 

맛있는 술과 함께 친구나 연인과 함께 방문하셔서 좋은 분위기 즐기면 딱인 맛있는 양갈비 집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