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탐방

[안성 카페] '목적지9' - 저수지 뷰가 보이는 근교 대형 카페

hoona_후나 2023. 10. 29. 02:23
반응형

안성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대형 카페 목적지9

 

[Contents]

  1. 목적지9 위치 및 안내
  2. 목적지9 메뉴
  3. 목적지9 커피, 디저트
  4. 목적지9 총평

1. 목적지9 위치 및 안내

  • 위치 : 경기 안성시 양성면 이화1길 33-4
  • 영업시간 :  10:00 ~ 22:00

 

 

 

아직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영업시간이 네이버에 안 나오네요.

 

주차장은 크게 카페 전용주차장 있습니다. 

네비 찍으면 옆길로 알려주는데 주차하고 나서 절대 그쪽으로 가지 마시고 

주차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입구가 따로 있습니다 ^^..

네비 따라갔다가 돌아 나왔어요.. ㅎㅎ 

 


2. 목적지9 메뉴

 커피메뉴는 다양하지는 않고 일반적인 음료들 위주와 

시그니처 메뉴정도 있습니다. 

 

목적지9 메뉴

 


3. 목적지9 - 커피, 디저트

분위기가 너무 좋아 보여서 검색해서 찾아오게 된 카페입니다. 

규모도 엄청 크고 너무 분위기 있게 잘되어있어서 감탄하면서 다녀왔습니다. 

 

외관

 

외관입니다. 

입구이고 계단으로 내려가거나 엘리베이터 타고 내려가면 카페가 나옵니다! 

길은 아직 조성중인데 중간중간 파여있는 게 특이했습니다. 

 

목적지9 공간구성

 

목적지9 공간구성입니다. 

7층까지 있다는 건 아니고 

7가지 콘셉트의 공간이 구성되어 있다는 것 같습니다. 

공간별로 다른 분위기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목적지9 내부

 

내부입니다.

2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너무 넓고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이 왔는데도 

자리가 넉넉하게 많이 남아있었어요.

 

외부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들도 있어서 

춥지 않을 때는 나가서 먹으면 좋을 것 같고 

공간 구성이 전부 저수지뷰를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테이블 구성이 되어있었어요.

통창으로 어디에서든 저수지가 보여서 

좋은 뷰보려고 자리 찾을 필요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보통 이렇게 큰 규모일 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시끄럽고 그랬는데 

여기는 정말 조용한 편이라서 좋았습니다. 

 

 

목적지9 베이커리

 

디저트 사진 이쁘게 나오지 않았나요.. ㅎㅎ 

종류도 정말 많고 케이크류도 있습니다!

 

커피, 베이커리

 

 

코하쿠도 유튜브에서 하도 봐서 맛이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엄청 달지 않고 겉에는 바삭바삭하고 씹으면 안이 말랑말랑해요! 

식감이 맛있었어요! 

 

딸기 타르트랑 초코 있는 도넛 먹었습니다. 

딸기 타르트에는 치즈 크림? 이 올라가 있고 딸기는 신선하고 적당히 달아서 괜찮았어요 

 

시그니처인 배아이스크림 먹어봤습니다. 

배아이스크림은 탱크보이 같은 맛은 아니고 ㅋㅋ 

배우유 같은 맛?이예요

특이하니 맛있었어요 엄청 달달한 맛이 아니어서 좋았어요.

 

여기 커피가 맛있어요! 

라테도 너무 우유맛만 나는 것도 아니고 진한 커피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4. 목적지9 총평

대형카페인데도 시끄럽고 복작거리지 않아서 좋았던 카페입니다. 

넓고 층고가 높아서 굉장히 쾌적했어요. 

 

베이커리 종류도 많아서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일 것 같고 

우선 뷰가 너무 좋아서 힐링하기 좋았어요 ㅠ 

 

안성팜랜드에서 멀지 않아서 

갔다가 들리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목적지9 리뷰였습니다. ^0^

 


광주 카페 | 개울테라스 ▼ 

 

[서울 근교 카페] 광주 남한산성 - 계곡이 있는 카페 ‘개울테라스’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에 위치한 계곡이 있는 카페 개울테라스 (근교카페추천) Contents 개울테라스 위치 및 안내 개울테라스 메뉴 개울테라스 리뷰 개울테라스 총평 1. 개울테라스 위치 및 안내 위

hoonilog.tistory.com

 

 

일산 카페 | 파르코니도 ▼ 

 

[일산 카페] '파르코니도' 일산 루프탑 카페

근교 카페 - 고양 일산동구에 위치한 루프탑 카페 파르코니도 CONTENTS 파르코니도 위치 및 안내 파르코니도 메뉴 파르코니도 내, 외부 파르코니도 커피, 베이커리 파르코니도 총평 1. 파르코니도

hooni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