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탐방

[인천 카페] '카페 아테리토' - 영종도 카이막과 망고빙수가 맛있는 카페

hoona_후나 2023. 4. 18. 07:00
반응형

영종도에 위치한 오션뷰를 보며 카이막과 망고빙수를 먹을 수 있는 카페 - 아테리토

 
[내돈내산 리뷰]
 
CONTENTS

  1. 아테리토 위치 및 안내
  2. 아테리토 메뉴
  3. 아테리토 카이막, 호텔망고빙수
  4. 아테리토 총평

1. 아테리토 위치 및 안내

  • 위치 : 인천 중구 은하수로 1 카페 아테리토 9층
  • 영업시간 : 평일 11:00 ~ 20:00 / 주말 10:00 ~ 21:00 (라스트오더 : 각 영업종료 45분 전)
  •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건물 주차장 있는데 협소하고 대부분 만차입니다. 
주변 길가에 그냥 대시거나 횟집 이용하시면 횟집 공터주차장 사용하시면 됩니다. 
 


2. 아테리토 메뉴

  • 카페라떼 : 6,300
  • 호텔망고빙수 : 28,000
  • 카이막세트 : 14,000

메뉴 사진 첨부합니다! 
 

메뉴

 

베이커리 종류

3. 아테리토 카이막, 호텔망고빙수

아테리토는 다음 메인에서 발견해서 아니 영종도에 이런데가 있었다고 내가 또 안 가볼 수가 없지 해서 
광주에서 달려 다시 영종도 ㅋㅋ 
 
 
여기 카페건물은 정말 핫한 카페 총집합이에요.
한 3층 4층?부터 10층이 모두 카페입니다.(다 다른 가게)
인스타에서 유명한 카페 얼트부터 랑데자뷰 등 여기 다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제가 한 3시쯤 도착해서 가득 찼겠다 싶었는데 손님은 생각보다 없었고요. 
한가하게 잘 즐기고 왔습니다. 
이 건물에 있는 카페들의 장점 최고봉은 3면 오션뷰라 진짜 시원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날씨가 안 좋아서 이 정도지 좋은 날 가면 진짜 뷰 미쳐요.
사람 없는 덕에 오션뷰 모퉁이자리에 앉게 되었습니다. ㅎㅎ 
 

내부

내부는 고냥 깔끔한 느낌입니다. 
오션뷰가 인테리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오션뷰밖에 안보입니다.ㅋㅋ 
 
 
 
저 진짜 맛깔나게 찍어가지고 사진 두 개 담을 거예요. (욕심)
 

호텔망고빙수, 카이막, 아이스라떼

 
진짜 비주얼부터 맛 딱 나오죠
진짜 진짜 진짜 리얼 맛있었습니다. 
삼겹살 먹고 와서 이미 배 가득이었는데 다 삭제시켜 버렸어요. ㅋㅋㅋ 
 
가격부터 심상치 않아서 속으로 28,000원인데 맛없기만 해라? 이런 생각으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카페 갔는데 밥값이 나온 곳 ㅋㅋㅋ 
 

호텔망고빙수

 
먼저 호텔망고빙수입니다.
생망고 슬라이스와 수제 망고 스프레드와 함께 나옵니다.
생망고라 너무 맛있었고 망고 스프레드도 그냥 망고 그 자체라 망고의 달달한 맛이라서 맛있었습니다. 
우유와 연유도 너무 달지 않게 적당히 조합되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위에 토핑이 올라가 있는데 뭔지 궁금했는데 암만 검색해도 안 나오네요. ㅋㅋ 
화장품향 같은 게 나면서 톡톡 터지는 맛인데 코코넛맛인 것 같기도 하고.. 긴가민가.. 
하여튼 식감이 너무 재밌어서 같이 먹을 때 맛있었습니다. 
생망고 슬라이스라 너무 신선함 그 자체! 
 
 

카이막

짜잔 카이막입니다. 
저 카이막 여기서 처음 먹어봤어요. ㅋㅋ 
그래서 진짜 여기 찐 카이막 맛이다 이렇게는 말씀 못 드리지만 
엄청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단거 안 좋아하는데 엄청 단 그런 맛이 아니고 꾸덕하고 녹진한 생크림 같은 맛? 거기에 꿀과 함께 먹어서 부담스럽지 않은 단맛이고 뭔가 대단한 맛은 아니지만 계속 손이 가는 맛?
그냥 사람들 다 먹으니까 나도 먹어봐야지~ 한두 개 맛이나 봐야지 했다가 이것도 삭제 ㅋㅋㅋㅋㅋ
같이 먹은 바게트도 맛있었습니다. (soso)
  

카페라떼와 뷰

 
커피도 맛있습니다! 
고소하고 커피가 진한 맛이 나서 맛있었습니다. 
있다 보니 갑자기 뿌옇던 날씨가 왜 맑아졌나 몰라요. 
내가 카페온걸 알았나? ㅋㅋ (자의식과잉)
갑자기 푸릇푸릇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4. 아테리토 총평

진심으로 요 근래 갔던 카페 중에 맛으로 1등이에요. 
카이막과 망고빙수 먹으러 여기는 가야 해요.
여기의 매력은 인테리어는 쏘쏘 한데 이런 시그니쳐메뉴가 있다는 게 좋습니다. 
 
사람도 많지 않아서 혼잡스럽지 않고 노래 크기도 적당히 잔잔히 흘러서 좋았어요. 
후기 여러 개 보니까 빵은 품절이 될 때가 꽤 있다고 합니다.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제가 이 건물 카페 여기가 3번째인데 혼잡도도 제일 적당하고 
메뉴도 여기가 제일 맘에 들었습니다. ㅎㅎ 
 
영종도 카페가 고민이시라면 여기 꼭 가보세요! 


영종도 카페 | 차덕분 ▼

[영종도 카페] 영종도 전통차 카페 '차덕분'

영종도에 위치한 오션뷰 전통차 카페 차덕분 차덕분 위치 및 안내 위치 : 인천 중구 은하수로 12 뱃터프라자 8층 802호 영업시간 : 9:30 ~ 20:00 토요일, 일요일 9:30 ~ 21:00 근처에 공터에 주차장으로 운

hoonilog.tistory.com

 
영종도 맛집 | 97도씨 해물칼국수 ▼

[인천 맛집] 영종도 해물칼국수, 조개전골 맛집  '97도씨해물칼국수'

영종도 구읍뱃터쪽에 위치한 97도씨 해물칼국수 맛집입니다. 위치 : 인천 중구 영종진광장로39 오션테라스 1층 영업시간 : 11:30 ~ 21:20 (라스트 오더 20:35) 휴무 없음 주차(무료), 테이블링, 남녀화장

hooni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