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탐방

[영종도 카페] '헥세커피' - 운서동에 아인슈페너가 맛있는 카페

hoona_후나 2023. 4. 26. 07:00
반응형

영종도 운서동에 위치한 크림커피 맛집 헥세커피!!

 

[내돈내산 리뷰]

 

CONTENTS

  1. 헥세커피 위치 및 안내
  2. 헥세커피 메뉴
  3. 헥세커피 리뷰 - 헥세커피, 카야치즈토스트
  4. 헥세커피 총평

 


1. 헥세커피 위치 및 안내

  • 위치 : 인천 중구 햇내로안길 22-7 101-1호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 토일만 12:00 오픈
  •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가게 앞에 주차 가능합니다. 

 


2. 헥세커피 메뉴

  • 연유솔트슈페너 : 5,800
  • 헥세커피(밀크슈페너) : 5,300
  • 아인슈페너 : 4,700
  • 카야치즈토스트 : 5,200

카야버터토스트는 현재 카야치즈토스트로 변경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뉴는 밑에 첨부합니다.

 

 

헥세커피 메뉴 | 출처 : 네이버지도

 


3. 헥세커피 리뷰 - 헥세커피, 카야치즈토스트

원래 이곳을 가려던 건 아니고 목현이라고 골목에 기와집으로 된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디저트류를 판매 안 하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돌아다니다 우연히 발견했는데 진짜 크림커피 맛집입니다. ㅎㅎ  

 

가게는 아기자기하니 꽃집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서 테이블마다 생화장식이 하나씩 있습니다.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날씨 좋을 때는 나가서 앉아있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커피들고 잠깐 나가봤어요. ㅎㅎ

 

헥세커피 내/외부

 

관종들이 좋아할 거울셀카 가능한 큰 거울이 있습니다. ㅎㅎ (제가 관종) 

몇 장 찍어봤어요. ㅋㅋ 

 

 

헥세커피, 연유솔트슈페너, 카야치즈토스트

 

날씨가 너무 좋아서 청량했어요 앞에 꽃도 피어있고 ㅋㅋ 

연유솔트슈페너에는 크림에 소금이 뿌려져서 나오고 

엄청 달달하진 않았고 딱 적당히 단맛이었습니다. 

 

헥세커피

 

헥세커피입니다. 

헥세커피는 아이스라떼랑 크림조합인 것 같아요. 

크림이 굉장히 쫀쫀하고 맛있었어요!! 

크림은 섞지 말라고 하네요. 

크림 퍼먹을 수 있는 빨대여서 퍼먹었는데 진짜 안 달고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라떼라서 너무 고소하게 먹었습니다. 

 

카야치즈토스트

 

카야치즈토스트입니다. 

친구가 사진보고 얇다고 극혐을 했죠. (카야 쳐돌이 보고 있나)

근데 전 너무 맛있었어요.  담백한 맛이었던 것 같아요.

카야잼 자체를 처음 먹었는데 음 무슨 맛인 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치즈랑 너무 잘 어울리고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일반 잼보다 안 달았던 것 같아요. 


4. 헥세커피 총평

처음으로 찾아보고 간 게 아니고 급하게 갔던 가게라 그런지 예상외의 맛이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단 크림커피 꼭 드셔보세요 너무 맛있습니다. 

연유솔트나 헥세커피로 드셔보세요! 

 

헥세커피 인스타 보니까 단체주문도 엄청 많이 하시더라고요. 

점심시간에는 세일도 많이 진행하던데 점심타임에 가보세요! 

주말에 갔을 때도 됐습니다. 

 

꽃도 너무 이쁘게 해서 판매하고 계셔서 하나 살뻔했어요. ㅋㅋ 

여기 근처에 밥집도 많아서 점심 먹고 방문해 보세요.

 

이상 헥세커피 리뷰였습니다. ^0^

 


영종도 카페 | 차덕분 ▼

 

[영종도 카페] 영종도 전통차 카페 '차덕분'

영종도에 위치한 오션뷰 전통차 카페 차덕분 차덕분 위치 및 안내 위치 : 인천 중구 은하수로 12 뱃터프라자 8층 802호 영업시간 : 9:30 ~ 20:00 토요일, 일요일 9:30 ~ 21:00 근처에 공터에 주차장으로 운

hoonilog.tistory.com

 

영종도 카페 | 카페 아테리토 ▼

 

[인천 카페] '카페 아테리토' - 영종도 카이막과 망고빙수가 맛있는 카페

영종도에 위치한 오션뷰를 보며 카이막과 망고빙수를 먹을 수 있는 카페 - 아테리토 [내돈내산 리뷰] CONTENTS아테리토 위치 및 안내아테리토 메뉴아테리토 카이막, 호텔망고빙수아테리토 총평1.

hooni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