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인천맛집

[인천 맛집] 영종도 오션뷰 조개구이 맛집 '해와' (+ 비추가게)

hoona_후나 2023. 3. 10. 10:00
반응형

영종도 마시안 해변에 위치한 오션뷰 조개구이집 해와

 

<내돈 내산 리뷰>


해와 위치 및 안내

  • 위치 : 인천 중구 마시란로 61 해와
  • 영업시간 : 10:00 ~ 24:00 (라스트오더 : 23:30)
  • 단체석, 주차, 예약, 반려동물 동반, 남녀화장실

 

 

 


최대한 제 개인적 감정을 제외하고 있었던 사실과 공익을 위해 말씀드립니다. 

 

우선 해와를 먼저 가기전에 있었던 일을 말씀드리자면, 원래 가려던 곳 마시란로xxx였습니다.   

이틀 전에 바다가 보이는 자리로 예약해 달라고 네이버 요청 남기고 방문을 했습니다. 

네이버 예약 사장님께서 확인하신 후에 수락이 되는 걸로 아는데, 분명히 요청사항 보셨을 텐데 

바다뷰가 안되면 예약을 취소하셔야 하는 거 아닌가요? ㅎ 

저 진짜 어떤가게에서도 불만 얘기하는 적 없는데 여기서 최초로 한마디가 절로 나오더라고요. ㅋㅋ 

들어가자마자 오션뷰 자리 없다고 손님이 많아서 그렇게 됐다고 하시는데 예약을 그럼 왜 하나요? ㅋㅋ 그냥 가지 

그게 애초에 안됐으면 예약을 취소했어야죠.

기분이 이미 상해서 나왔습니다. 다른 곳에서 오션뷰 안되더라도 먹자고 친구들이랑 얘기 나누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예약했는데 자리 마련해놓은 곳도 없었습니다. 

 

예약의 의미를 모르는 곳인지, 여기에서 예약을 통해 원하는 자리에서 드시고 싶은 분들은 그렇게 할 수 없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해와 메뉴

  • 회set(조개구이+활어회+헤산물모듬+칼국수->라면으로 변경가능) : 2인 120,000 / 3인 160,000 / 4인  190,000
  • 조개구이 : 대 100,000 / 중 80,000 / 소 60,000

메뉴는 이미지도 같이 첨부해드릴게요 !  제가 먹은 회 세트랑 조개구이만 우선 적어드립니다. 

 

해와 메뉴
해와 메뉴

 

해와 내부

해와는 우선 생긴 지 얼마  안 된 가게라서 갈까 말까 고민했었는데요.

그런 걱정했던게 무색하게 새가게라 굉장히 깨끗합니다.

제가 처음에 가려고 했던 집보다 바다가 훨씬 잘보입니다. 통창뷰라서 너무 이뻤습니다. 

가게는 1층 2층 나눠져 있습니다. 

화장실은 가게 밖 측면에 있는데 남녀 나뉘어져 있고 굉장히 깨끗했습니다!!

 

통창뷰인 만큼 일몰시간 맞춰서 가시면 진짜 예쁜 석양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시간맞춰 6시에 도착

(저녁 늦게 갈 예정이시라면 어떤 가게를 가셔도 상관없을 것 같기는 합니다. 저녁 되면 바다가 안 보여서.. ㅎㅎ )

 

주차공간도 별도로 있어서 주차걱정도 안하셔도 됩니다.   

 

해와 내부
해와 내부에서 본 뷰

 

해와 오션뷰

 

해와 외관

 

해와 회 set , 조개구이

같이 간 친구가 다양하게 먹고 싶다고 해서 회세트로 시키게 되었습니다. 

여기 회나 이런 것들이 가격이 저렴한 편이 아니라서 따로따로 시키기보다는 

여러 가지를 맛보고 싶다면 세트로 시키는 게 적합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회세트 먹기는 했지만 그냥 조개구이에 칼국수나 라면으로 후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해산물 모듬같은 경우에는 손이 가는데 회는 잘 손이 안 가더라고요.

워낙 먹을 것도 많고 해서.. ㅋㅋ 

(옆테이블도 회세트인 것 같았는데 회는 남았다는 사실..)

하여튼 그만큼 양 푸짐합니다! 

 

가리비는 치즈 반 초장양념 야채 반 

키조개 및 다양한 조개류로 구성되어서 나옵니다! 

셋이서 먹기도 정말 많았습니다! 

전부 신선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해산물도 너무 신선하고 여기도 가리비가 나오더라고요 초장해서 맛있게 긁어먹었습니다. 

멍게만 안 먹어서 멍게 빠이 빠이.. 

 

마지막으로는 원래는 칼국수 조합인데 다음날도 칼국수 먹을 예정이라 라면으로 변경 가능한지 여쭤봤는데 된다고 하셔서 변경해서 먹었습니다!

라면 진짜 대존맛 간도 딱이고 해물도 들어있어서 시원 매콤한 국물 잘 즐겼습니다. 

딱 얼큰한 걸 먹고 싶던 차에 먹어서 더 맛있었어요. ㅋㅋ 

 

해와 회세트 구성

 

해와 조개구이

 

해와 회&amp;#44; 해물라면
해와 회, 해물라면

 

리뷰

해와 조개구이

정말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조개구이집 같지 않게 너무 깔끔했고요. 

 

조개도 너무 신선하고 종류도 많았고 다양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다음에는 꼭 일찍 와서 이쁜 뷰를 보면서 먹어야겠어요. 

 

네스트 호텔이랑 가깝게 위치해서 네스트 호텔에 묵으시는 분들이 가기 좋을 것 같습니다!! 

네스트호텔이나 마시안해변, 공항 근처 숙소라면 가까울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