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인천맛집

[인천 맛집] '하늘가든1994' - 영흥도 칼국수 말고 바지락고추장찌개!

hoona_후나 2023. 4. 5. 07:00
반응형

영흥도에 위치한 바지락고추장찌개 맛집 하늘가든 1994

 

[내돈내산 리뷰]

 

CONTENTS

  1. 하늘가든 위치 및 안내
  2. 하늘가든 메뉴
  3. 하늘가든 음식 - 바지락고추장찌개
  4. 하늘가든 총평

1. 하늘가든 1994 위치 및 안내

  • 위치 : 인천 옹진군 영흥면 영흥로251번길 24
  • 영업시간 : 10:00 ~ 20:00 (토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2,4주 수요일 정기휴무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2. 하늘가든 1994  메뉴

  • 바지락고추장찌개 : 12,000
  • 낙지추가 : 15,000

제가 먹은 메뉴 적었습니다. 

메뉴이미지는 첨부해드릴게요!

 

하늘가든 메뉴

 


3. 하늘가든 1994 음식 - 바지락고추장찌개

영흥도, 대부도에 맛집을 검색하니 온통 칼국수! 

저희 아빠가 쌈밥.. 한식 킬러라 지겹도록 집밥 같은 한식집 찾아봤습니다. ㅋㅋ 

영흥도 고양이 카페 가려고 했어서 영흥도 안에 맛집 검색하다가 바지락고추장찌개 맛있을 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리뷰댓글 중에 너무 집밥 같아서 그냥 그랬어요. -> 댓글보고 이건 아빠픽이네 했어요. ㅋㅋ

 

하늘가든은 30년 전통의 맛집이라고 합니다. 

반찬도 전부 직접 만드시고 김치도 직접 담그신다고 합니다! 

찌개도 직접 개발하신 거라고 합니다. 

 

하늘가든 가게

 

가게도 일반 가정집같이 생긴 곳이에요. 

사람은 많지 않아서 좋았고 자리도 여유롭고 깔끔했습니다. 

사장님도 설명 엄청 잘해주시고 친절하셨어요! 

 

하늘가든 반찬

 

정말 집밥 같은 반찬으로 나옵니다. 

반찬이 정말 맛있어요! 

고춧가루를 청양고춧가루 사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양념된 반찬들은 전부 맛있게 맵습니다! 

김치도 엄청 맛있어요ㅋㅋ 특히 총각김치 엄청 맛있더라고요.

나물 반찬들도 담백하니 좋았습니다. 

 

 

 

바지락 고추장 찌개

 

카페를 먼저 들려서 빵을 먹는 바람에 

바지락고추장찌개 2인분 , 낙지추가 해서 먹었습니다. 

양은 충분했어요!  

 

낙지와 바지락

 

낙지는 꼭 추가해서 드세요. JMT

탱글탱글 맛있었습니다. 

바지락 왜 이렇게 큰 거예요. 코끼리 조개 아냐? 이러면서 먹었어요.ㅋㅋ 

안에 있는 바지락 크기가 다 저래요. 

 

바지락도 많이 들어있고 야채도 한가득 

그리고 찌개 안에 수제비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반찬에서 알 수 있듯이 고춧가루가 매운 편이라 엄청 매콤하게 얼큰하겠구나 싶었는데 

역시나 적당히 매콤하고 얼큰했습니다. 

야채가 우러나서 달달한 맛도 났어요.

수제비는 좀 두껍게 해서 넣어주셔서 밀가루맛이 계속 낫던 것 같아요.

이점은 조금 아쉽..

찌개가 너무 맛있어서 밥은 순삭 했습니다! 

정말 집밥 같은 맛집이에요! 

 


4. 하늘가든 1994 총평

깔끔하게 맛있게 먹고 온 집입니다. 

집밥 같은 매력의 맛집 

 

가게도 시끄럽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전부 맛있었어요. 

 

반주하기 딱 좋을 집이네요. ㅋㅋ 

 

바지락고추장찌개 밀키트도 판매하시더라고요. 

드셔보시고 맛있으신 분들은 구매해 보세요.. ㅎㅎ 

가게 안에 하늘마를 팔고 계신데 손님분들이 사장님께 엄청 물어보세요. 

나무에서 열리는 마라고 했던가? ㅋㅋ 할튼 그렇다네요. 

 

고양이역 카페 진입하기 전에 바로 앞에 있는 음식점입니다! 

영흥도 놀러 가는데 칼국수가 혹시 지겹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영흥도 카페 | 플로레도 커피 ▼

 

[인천 카페] '플로레도커피' - 오션뷰 선재도 카페

근교카페 - 선재도에 위치한 오션뷰 카페 플로레도커피 CONTENTS 플로레도커피 위치 및 안내 플로레도커피 메뉴 플로레도커피 리뷰 플로레도커피 총평 1. 플로레도커피(선재점) 위치 및 안내 위치

hoonilog.tistory.com

 

영흥도 카페 | 고양이역 카페 ▼

 

[인천 카페] '고양이역 카페' - 영흥도 유기묘들의 천국

영흥도에 위치한 고양이 카페 '고양이역 카페' [내돈내산 리뷰] CONTENTS 고양이역 카페 위치 및 안내 고양이역 카페 입장권 고양이역 카페 리뷰 고양이역 카페 총평 1. 고양이역 카페 위치 및 안내

hooni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