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맛집

[서울 술집] 강남 - '29펍' 가성비도 분위기도 있는 술집

hoona_후나 2023. 3. 23. 09:48
반응형

강남 술집 - 분위기도 가성비도 다잡은 술집 29펍

 

<내돈 내산 리뷰>

 

CONTENTS

  1. 29펍 위치 및 안내
  2. 29펍 메뉴
  3. 29펍 내부, 위스키
  4. 29펍 총평

 


1. 29펍 위치 및 안내

  • 위치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10길 14
  • 영업시간 : 매일 18:00~02:00 (평일 라스트오더 00:30 / 주말 1:30)
  • 단체석, 예약, 무선인터넷, 남녀화장실 구분

 

 

 

 

가게 지점은 강남역 10번 11번 출구 주변으로 1~5호점까지 있고 제가 오늘 리뷰로 쓸 4호점으로 위치 작성했습니다. 


 

2. 29펍 메뉴

메뉴는 워낙 다양해서 다 말씀드리기가 어려워서 네이버메뉴사진 좀 빌려왔습니다..

음식은 한 가지만 캡처해 드렸는데 보통 20,000원대 일반 술집 술안주와 비슷합니다. 

 

위스키나 보드카의 본 가격을 아는 사람이라면 밖에서 사 먹기 정말 아까울 거라고 생각해요.

그래도 가끔 친구들이랑 분위기 있게 먹고 싶을 때 먹게 되는데 보드카 가격 정말 저렴해서 괜찮습니다. 

위스키 가격도 원래 판매하는 가격이랑 비교해 보면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29 펍 메뉴 (출처 : 네이버지도 https://map.naver.com/v5/search/29%ED%8E%8D/place/1899240326?c=15,0,0,0,dh&placePath=%3Fentry%253Dbmp)

 

 

전 모르고 있었는데 입장료도 있다고 하네요..?

인당 2900원의 입장료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3. 29펍 내부, 위스키

강남 갈 때마다 종종 들렀던 펍입니다. 

강남에서 술 마시는 분이라면 사실 모를 리도 없는 술집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10번 11번 출구 쪽에 있다 보니 안 가보셨어도 한 번쯤 보셨을 듯합니다. 

 

가게 설명에 

29PUB의 철학은 명품의 대중화입니다. 고가의 수입주류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감각적인 공간과 품격 있는 서비스로 최고의 경험을 고객님께 제공하는데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전문 세프팀의 연구개발로 만들어진 신선한 재료의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요리의 맛을 통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즐거운 경험을 선보이는 공간을 선보이겠습니다. 수입주류와 요리에 대한 연구 개발로 고객님께 늘 최고의 경험을 안겨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위와 같이 적어놓으신 것처럼 저렴하게 위스키나 보드카 판매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공간까지 놓치지 않은 것이 이 집의 매력인 듯합니다. 

 

저는 주로 2호점과 4호점을 이용했습니다.

각 지점마다 다 다르게 생겨서 내부 분위기나 위치 가까운 곳 보고 가시면 됩니다. 

지점마다 유럽나라와 4호점만 도쿄를 컨셉으로한 인테리어입니다 ㅎㅎ 

 

29펍 4호점

드라마에도 많이 나온 것으로 아는 4호점, 여기의 매력 포인트는 바테이블 자리에 있는 술이 있는 벽..? ㅋㅋㅋ 
바테이블 자리에서 먹은 적이 없어서 제대로 찍은 적은 없지만 정말 특이한 것 같습니다. 

4호점은 도쿄 엘리건트 콘셉트인데 입구부터 일본 풍이 확 느껴지는 갑옷..? 같은 게 있고 화장실 쪽 가면 조그마한 쿠사마야요이 작품 같은 호박이 있습니다. ㅋㅋ 

 

보통 음식은 피자나 샐러드류만 시켜 먹었었는데요 다 무난하니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화장실이 안에 따로 있어서 너무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29펍 2호점

2호점은 내부 제일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위에 사진처럼 기차칸처럼 해놓은 자리가 있습니다. 

클래식한 분위기 있고 좋았습니다. ㅎㅎ
2호점은 킹스맨이 콘셉트이라고 하는데 콘셉트에서도 알 수 있듯이 들어가시면 셔츠, 슈트, 안경 등 꾸며 놓은 곳이 있습니다.ㅋㅋ 

 

2호점 화장실은 29펍꺼인듯 아닌 듯 약간 밖에 있어서 4호점 만큼 깨끗한 것 같진 않습니다. 

 

보드카는 다 아는 그런 맛이라 따로 설명해 드릴 것이 없네요..

 

옛날에는 일찍 가면 웨이팅이 있을 때도 있었는데 제가 볼 땐 4호점은 보통 자리가 넉넉한 거 같고 2호점은 금방 차는 듯한 느낌입니다. 2호점은 가끔 웨이팅 하는 것도 종종 봤습니다. 

 

아마 4호점은 번화가..? 보다는 조금 거리가 있어서 사람이 적당한 듯한 느낌입니다. ㅎㅎ 

 

 

4. 29 펍 총평

강남에서 보드카 분위기 있게 드시고 싶을 때 방문 추천 드립니다. 

물론 보드카 안 드셔도 맥주, 칵테일 등등 판매하고 있으니 취향껏 드시면 될 듯합니다. 

 

저렴한 주류 가격에 안주류도 비싸지 않지만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이 집의 장점 같습니다. 

종종 한 번씩 친구 생일 때나 방문해도 좋을 가게 같습니다. ㅎㅎ 

 

외부음식은 반입이 안된다고 되어있는데 케이크류는 한번 방문 전에 얘기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지난번에 방문할 때 케이크 가지고 갔었거든요.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셔서 더 좋은 가게예요.

 

이상 29 펍 리뷰였습니다. 

 

 

 

 

강남 맛집 | 광주육전 ▼

 

[서울 맛집] 논현역 먹자골목 육전 맛집 '광주육전'

논현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광주육전 (영동시장에 위치) 광주육전 위치 및 안내 위치 : 서울 강남구 학동로4길 45 영업시간 : 16:30 ~ 01:00, 매주 일요일 휴무 광주육전 메뉴 광주육전 : 30,000 해물부추

hoonilog.tistory.com

 

반응형